About US

‘인포메이션+엔터테인먼트’ 결합 인포테인먼트 업체

미주 한인 위한 문화-엔터테인먼트 복합 컨텐츠 제작

한인 1세-1.5세-2세를 아우르는 멀티 미디어

 

LA를 대표하는 멀티 엔터테인먼트 업체의 탄생

 

‘유스타미디어(YouSTaRMeDia)’는 멀티 엔터테인먼트 업체를 꿈꾸고 있다.

지난 2010년 4월 설립된 이래 블로그 활동 등을 통해 각종 뉴스와 동영상 컨텐츠를 제작해왔다.

이런 가운데 지난 2013년 7월 1일 부로 ‘Ktownweekly-Gobalnewsla’라는 온오프라인 매거진을 창간했으며, 같은해 12월 21일(토) LA의 랜드마크인 ‘마당몰’에서 ‘아지아넥스(Azianex)’라는 신개념 아시안 축제를 개최했다.

이 과정에서 비영리단체인 ‘아시안골수기증협회(A3M)’를 K타운으로 초청해 연말시즌에 ‘나눔’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보는 이벤트를 기획해 주목을 끌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의 가수 DK 소울이 초청돼 무료공연을 펼쳤으며, 재능있는 한인 및 아시안계 청소년들이 Kpop, Pop, 캐롤 등을 들려주는 시간을 마련해 주목을 끌었다.

이후 유스타미디어는 비영리단체인 ‘Ktownhope(wwww.ktownhope.org)’와 손잡고 이른바 ‘아시안골수기증협회 헌정곡 프로젝트’를 런칭했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 1994년 공전에 히트를 친 ‘내게로(원곡가수 장혜진)’를 프로젝트 성격에 맞게 개사한 영어 리메이크곡 ‘You gave me back tomorrow(총괄 프로듀서 박상균)’를 제작하는 일이었다.

이러한 A3M 헌정곡 작업에는 원곡가수인 장혜진 씨를 비롯해 원곡 프로듀서 김현철, LA 출신 가수 김조한, 플라워의 고유진, 빅마마 출신 신연아, 조동희, 감성 인디 뮤지션 더필름, YG 엔터테인먼트의 보컬 트레이너인 최원석, 이희중, 임선호 등이 참여해 빛을 발했다.

이후 2014년 8월 15일(토) LA 윌셔이벨극장에서 가수 장혜진 씨와 ‘내게로’의 작곡가이자 바이올리니스트인 유정연 씨, 탱고 피아니스트 페페 모타, 그리고 컨템퍼러리 피아니스트인 써니 최 씨 등을 초청해 ‘기적(Miracle)’ 콘서트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한편 유스타미디어는 현재 K타운호프와 함께 ‘미라클 콘서트(2)’를 준비 중에 있다. 시즌 1때와 마찬가지로 LA 윌셔이벨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가수 하동균 씨와 이정 씨 등 2명의 가수가 A3M 홍보대사로 초청돼 환상의 무대를 꾸며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