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미라클 콘서트(2) 초청가수 : 이정

가수 이정은 2002년 7Dayz로 데뷔. Soul 이 담긴 개성 강한 보이스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다.

2003년 타이틀곡 ‘다신’이 히트를 치며 화려하게 솔로로 데뷔했다.

이후 예능감 넘치는 만능가수로 변신한 ‘이정’은 수려한 입담과 재치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만나게 되었지만, 총 11장의 앨범을 낸 중견가수로 그의 가창력은 세계적 밴드 ‘시카고’가 인정했을 정도다.

이처럼 이정은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사랑은 왜’, ‘한숨만’, ‘헤어지는 일’ 등의 히트곡을 작사, 작곡하는 프로듀서로서의 입지 또한 단단히 다진지 오래다.

또한 최근 들어서는 ‘우리 동네 예체능’, ‘나 혼자 산다’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할 뿐 아니라 단독 콘서트도 활발히 개최하는 등 다양한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명은 이정희로 1981년 10월 24일 생이다. 이정의 대표곡으로는 ‘다신’, ‘날 울리지마’, ‘나를 봐’ 등이 있다. 약간 시크한 듯한 특유의 말투가 트레이드 마크로 노래 또한 자신만의 색깔이 강하다.

무엇보다 누가 뭐래도 이정은 타고난 가수다. 예능 방송인의 이미지가 강한게 본인도 못내 아쉬웠던지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우승을 거두는 등 지속적으로 출연하고 있다.

특히 ‘나는 가수다 시즌 2’에 출연헀을 당시 그만의 절창 능력을 여실히 과시했었다.

나가수다에 처음 합류해 2012년 10월 B조 경연에서 불렀던 <이승철의 말리꽃>은 다음날 각종 음원차트에서 수많은 아이돌 그룹들을 제치고 상위권을 차지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혼성그룹 쿨의 멤버인 이재훈과는 6촌 지간인 사실이 최근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 초청가수 : 가수 하동균, 이정

* 초대손님 : 희망을 전하는 기타리스트 김지희(지적장애 2급), LA 남성 선교합창단(LA_Men’s Mission Choir)

* 특별연주 : 골수기증자 주성식

* 사회 : 골수기증 생존자 이부현

* 공연일시 : 4월 18일(토) 오후 7시 30분

* 공연장소 : LA

윌셔이벨극장